BUSINES

숲을 이해하고, 나무를 속속들이 꿰뚫는...
모든 Communication Media 경험을 바탕으로, 각 Media에 관해 전문 대행사와 맞붙을 경쟁력을 보유하여,
Media간의 Synergetic Effect 를 이해하고 실행하는 기존의 종합광고대행사는 넘보기 어려운
Holistic Marketing Communication Company 입니다

WHAT IS HOLISTIC? A POINT OF DIFFERENCE

STONE & MAPLE IS......

Seeking
Holistic Perspectives
Holistic Communication Plan

the 1st Mover
As a Holistic Communication Agency

 

WHAT IS HOLISTIC?

Ho-lis-tic () a. 01 [철학] 전체론의 Holistic psychology 전체론적심리학 (국부가 아니고) 전신용의; 전체관적 의학의 의학과 심리학에서 나온 개념으로 요인을통제하기 위해 특정부분만의 상관성만을 보는 현대과학의 방법론의 맹점을 비판하면서 나온 개념 인간은 부분의 합이 아닌 전인적인 관점에서 부분을 조망해야 한다는 것이 기본 이념 마케팅의 최근 이론에도 접목되어 Holistic marketing 의 개념이 현대 마케팅 이론에도 등장 다양화된 소비자, IT 기술의 발전으로 개인의 Lifetime Value 에 적합한 가치탐색, 창출, 전달의 전략적 요소를 정립 Philip Kotler What is holistic communication? 복잡, 다양화된 Media Contact Interactive Media 의 급성장 IT 기술의 발전에 따른 Data의 급증 "The Death of Advertising" 광고가 브랜딩만을 말하는 시대는 죽었다! (Roland T. Rust & Richard W. Oliver (journal of advertising, Dec 1994) Holistic Communication 3 Keyword CTM Customer Travel Mapping 복잡, 다양화된 Media Contact 의 형태를 개개인 단위까지 Tracking MNP Media Neutral Planning 브랜딩을 위한 미디어, Response를 위한 미디어의 고정관념을 버리고, 범위를 제한하지 않는 All Media 의 제안 BC Brand Contact 기존의 단순한 Branding 의 한계를 넘어, Interaction 과 Response의 개념까지 포괄하는 Communication Concept

A POINT OF DIFFERENCE

4대 매체 캠페인 Planner
검색광고 전문 Licnece
배너광고 Director
Viral MKT
Off-line SP
제휴 MKT
PR Consulting


TVCM 캠페인에 기반한 Display AD 형태의 확장
TVCM의 인지도 상승으로 브랜드 키워드 검색량 급증

Holistic Campaign Planning의 예

 




COPYRIGHT 2008 BY STONE&MAPLE. ALL RIGHTS RESERVED 회사 소개서 Main